본문 바로가기
지방 여행

예천 용궁 순대국밥 단골식당 잊을 수 없는 맛집이네요.

by 일상행복 주식회사 2021. 11. 20.
반응형

예천 용궁 순대국밥  단골식당 잊을 수 없는 맛집이네요.



예천군 용궁면에 가면 꼭 들리는 단골식당.
용궁 순대골목에서 순대국밥이 제일 맛있는 집입니다.

김장하러 처가 가는 길, 딸아이가 단골식당 순대국밥이 생각나는지 먹고 가자고 해서 들렀습니다.
여전히 구수하고 얼큰한 순대국밥이 일품인 용궁면 단골식당 순대국밥 후기입니다.

용궁시장에 위치한 단골식당
휴무일이 있더니 요즘은 휴무일 없이 영업하고 있다네요.

영업시간은 09:00부터 20:30까지입니다.
주차장은 따로 없어서 근처 골목에 주차하면 됩니다.

 

 

단골식당은 현재 3대 손주 사위가 운영하고 있다고 합니다.
어느덧 전통있는 식당이 되었네요.

단골식당은 백종원의 3대천왕에 나왔고, 1박 2일, 생생정보통, 생방송투데이 등 여러 프로그램에 소개된 유명 맛집이랍니다.

단골식당 메뉴
가장 인기있는 메뉴는 손님들 테이블을 보니 따로순대국밥과 오징어불고기, 전통순대인 것 같습니다.

밑반찬
순대국밥집에선 김치와 깍두기만 맛있으면 OK!

순대국밥 순대만으로 주문했습니다.
간을 맞추기 위한 새우젓을 넣고, 매콤한 맛을 위해서 양녕장과 청양고추를 넣었습니다.

순대만 순대국밥엔 내장없이 순대가 열개 정도 들어가 있습니다.
잡채가 들어간 순대가 맛있습니다.

순대를 모두 먹고 밥 한 공기 말아먹으면 됩니다.
얼큰한 국물 맛에 잡내 하나 없어 배불리 먹고 나왔네요.

 

단골식당엔 벌써 대여섯 번 다녀왔는데, 한결같이 얼큰하고 시원한 순대국밥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